Monday, May 27, 2013

Dating Agency; Cyrano OST Part 1

Share & Comment
Dating Agency; Cyrano OST Part 1
Song Artist: 
Peppertones (페퍼톤스)
Release Date: 2013.05.27

Track List :
01. CHANCE!
02. CHANCE! (Bossanova Ver.)
03. CHANCE! (Guitar Ver.)
04. CHANCE! (Inst.)

Genre : OST
Album : 연애조작단; 시라노 Part 1 (Dating Agency; Cyrano OST Part 1)
Bit Rate(.mp3) : 320kbps 


Download Section:

Download Dating Agency; Cyrano OST Part 1 .mp3 High Quality.
with
File Size : 30.8MB



Album Review

5년만의 OST 참여! 힐링밴드 '페퍼톤스',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와 제대로 만났다!

'톡톡'튀는 탄산음료 같은 OST곡 'CHANCE!'
시대 최고의 힐링밴드 '페퍼톤스' 5년만의 OST 곡 참여!
페퍼톤스 '욕심 많이 부린 곡. 드라마의 유쾌, 달콤 분위기 그대로 표현한 곡 될 것.'

'우울증을 위한 뉴테라피 밴드'라는 슬로건 하에 9년째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로 사랑 받고 있는 페퍼톤스와 '연애를 조작한다'는 독특한 설정과 첩보물에서나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장치와 볼거리로 색다른 로맨스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의 신선한 조합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 매 앨범, 매 무대마다 최고의 밴드라는 찬사를 받으며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페퍼톤스는 밝고 유쾌한 리듬의 노래들로 힐링이 필요한 이 시대를 위한 밴드라는 호평 속에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페퍼톤스는 정규 앨범의 음악들이 각종 드라마와 예능의 인기BGM으로 쓰일 만큼 긍정적 에너지로 가득 차 있는 그룹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간 수많은 OST 러브콜을 고사하고 5년 만에 선택한 OST라는 점에서 이번 곡 'CHANCE!'에 대한 페퍼톤스의 애정이 남다르다는 후문.

페퍼톤스는 이번 작업에 대해 'OST곡이 너무 오랜 만이라 설레기도 하고 부담도 느낀다. 연애조작단 시라노 OST 제안을 받고 참 재미있는 작업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욕심을 많이 부렸다. 드라마와 딱 어울리는 탄산음료 같은 음악이다.' 고 전했다.

이번 곡 'CHANCE!'는 트랜디하면서도 대중적인 사운드에 청량감 있는 빠른 비트를 주특기로 하는 페퍼톤스 음악의 매력을 제대로 살린 펑크록 장르의 곡이다. 페퍼톤스의 트레이드마크와도 같은 경쾌하고 시원시원한 연주는 곡의 넘치는 에너지를 살리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
Tags: , ,

Written by

We are Creative Blogger Theme Wavers which provides user friendly, effective and easy to use themes. Each support has free and providing HD support screen cast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For the best experience, please use Mozilla Firefox(*or based on) browser
Copyright © 2009 - DHQmusic | Designed by template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