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y 22, 2013

Lee Minho (이민호) - My Everything [1st Mini Album]

Share & Comment
Lee Minho (이민호) - My Everything
Song Artist: Lee Minho (이민호)
Release Date : 2013.05.22


Track Info :


01. Without You
02. Love Motion
03. My Little Princess
04. 너와 나 그리고 우리 (You & I)
05. 조각 (Pieces Of Love)
06. My Everything (2013 Re-Recording)
07. Without You (Inst.)



Genre : Modern Rock
Album : My Everything
Bit Rate(.mp3) : 320kbps 


Download Section:

Download Lee Minho (이민호) - My Everything [1st Mini Album].mp3 High Quality. 
with
File Size : 60.4MB
Davvas.com or BillionUploads.com

For this rar, please use idfl.us as password

Album Review

배우 이민호, 전세계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 전한다.
생애 첫 번째 스페셜 앨범 My Everything 공개

배우 이민호가 오는 22일 첫 앨범 My Everything 을 발표한다.

그 동안 꾸준한 연기활동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서 자리매김 한 이민호는 그 동안 여러 차례의 팬 미팅에서 노래를 부른 적은 있지만 정식으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앨범은 가수 데뷔가 목적이 아니라 팬서비스를 위한 것. 그 동안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이어졌던 러브콜에 대한 답례로 진행된 것이며 2년 동안의 준비 작업을 거쳐 완성도 있는 기념앨범으로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판매 수익금 일부를 각계각층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형태로 사랑나눔도 실천한다.

이민호는 그 동안 팬미팅 출연 시 자신의 곡을 제작 해 팬들에게 선보여 왔으며 공연 이외에 음원 서비스를 하거나 프로그램에 출연 한 적이 없어 팬들의 속을 애태워 왔다.

이어 "팬미팅에서 불러왔던 미공개 곡을 음반으로 제작해 달라는 요청이 끊이지 않아 2년간의 고심 끝에 그 동안 제작해왔던 곡을 앨범의 형태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음반 활동을 염두에 두고 있지 않는 '기념 앨범'의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에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만 라이브를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민호는 이번 음반 발표에 대해 "나의 목표는 훌륭한 배우가 되는 것일 뿐 가수 데뷔는 능력 밖의 일이며 다만 아껴주시는 팬들에게 무엇인가 보답하려는 작은 선물로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빠른 시일 내에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 큰 응원과 사랑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팬들과의 소통을 주제로 한 모던락이 이 앨범의 주된 테마와 장르로 제작된 이번 앨범은 황찬희 프로듀서의 총 지휘 제작이 되었으며 브리티쉬락부터 컨츄리 재즈, 일레트로닉락 등 모던록을 주제로 한 '마이 에브리딩'(My Everything) '위드아웃 유'(Without You) '러브 모션'(Love Motion) '나의 어린 공주'(My Little Princess) '너와 나 그리고 우리' (You & I) 등 총 7곡으로 구성, 국내 최고 세션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앨범구성 또한 CD와 함께 녹음 과정을 담고 있는 DVD영상과 화보가 포함된 스페셜 앨범으로 제작된다. 팬들에게는 종합선물세트라 불릴 수 있을 만큼 화려한 구성으로 오는 22일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가 되며 24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민호는 앨범 발표와 함께 오는 25일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필리핀 등지에서 해외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7월까지 치러질 투어는 모두 밴드와 함께하는 라이브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약간 허스키한 보이스 컬러에 감성적 필링이 담겨 있는 이민호의 가창력은 진솔함과 풋풋한 매력으로 오히려 더 많은 감동을 준다는 평이다.
Tags: , ,

Written by

We are Creative Blogger Theme Wavers which provides user friendly, effective and easy to use themes. Each support has free and providing HD support screen cast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For the best experience, please use Mozilla Firefox(*or based on) browser
Copyright © 2009 - DHQmusic | Designed by template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