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03, 2013

Vibe (바이브) - 5집 Organic Sound [Pre-Release]

Share & Comment
Vibe (바이브)
Album: 5집 Organic Sound
Song Artist: Vibe (바이브)
Release Date: 2013.05.02
Genre: OST
Bit Rate (.mp3) : 320kbps

Track List :
01.꼭 한번 만나고 싶다 (For The Last Time) 

Download Section:

Download Vibe (바이브) - 꼭 한번 만나고 싶다 (For The Last Time) (5집 Organic Sound [Pre-Release]) .mp3 High Quality.

Album Review

바이브 정규5집 (ORGANIC SOUND)
'꼭 한번 만나고 싶다' 선 공개!

빈티지한 사운드와 애잔한 가사의 완벽한 조화!
'바이브', 3년 만의 신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

3년 만의 컴백. 명곡제조기 '바이브'의 귀환.

바이브가 오랜 시간 정성을 쏟으며 만든, 3년 만에 발표하는 새 노래 '꼭 한번 만나고 싶다'로 음악 팬을 찾는다.

2002년 데뷔 이후, '미워도 다시 한번', '사진을 보다가', '술이야', '그 남자 그 여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 듀오로 자리매김한 '바이브'. 팬들의 오랜 기다림 속에서 오는 5월 2일 드디어, 신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를 공개하는 것.

지난 2010년, 4집 앨범 Vibe In Praha 이후 꾸준한 음악 작업을 통해 무려 3년만에 완성시킨 정규 5집 앨범 ORGANIC SOUND 를 발표하는 바이브는 5집 앨범의 본 공개에 앞서, 앨범 수록 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를 선공개 하며 베일을 벗는다.

'꼭 한번 만나고 싶다'는 바이브의 멤버 류재현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오리지널 사운드의 귀환' 이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최소의 가공 작업으로 만든 말 그대로 Organic 음악이다.

최소한의 편곡과 최소한의 멜로디, 그리고 최소한의 가사로 최대한의 감정을 이끌어내기 위해 음 하나 하나에 정성을 쏟으며 만들어 낸, 완성도 높은 작품인 것.

그간 화려한 편곡과 화려한 구성으로 유명했던 바이브가 오랫동안 목말라 하던 빈티지 사운드를 선택하며 시도한 '새로운 도전'이라 할 수 있다.

아픈 이별 후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운 심정을 담은 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는 이별 후 그 이별을 감당해내기 버거운, 말처럼 쉽게 잊혀지지 않는 옛 연인을 그리워 하며 그 간절함을 노랫말로 담아 가사 속에서 남자의 애절한 심경이 절절하게 묻어 나오고 있다.

잔잔한 멜로디와 애절한 그리움이 어우러져 더욱 깊이있는 감성을 표현한 바이브의 신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

곧 발매될 바이브 정규 5집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기에 충분한, 이 노래 '꼭 한번 만나고 싶다'가 올 봄 아픈 이별을 겪는 연인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위로해줄 것이다.
Tags: , ,

Written by

We are Creative Blogger Theme Wavers which provides user friendly, effective and easy to use themes. Each support has free and providing HD support screen cast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For the best experience, please use Mozilla Firefox(*or based on) browser
Copyright © 2009 - DHQmusic | Designed by template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