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24, 2013

You're the Best Lee Soon Shin OST Part 2

Share & Comment
최고다 이순신 Part 2 (You're the Best Lee Soon Shin OST Part 2)
Song Artist: Sunny Hill (써니힐)
Release Date: 2013.05.24

Genre : OST
Album : 최고다 이순신 Part 2 (You're the Best Lee Soon Shin OST Part 2)
Bit Rate(.mp3) : 320kbps 


Download Section:

Download Sunny Hill (써니힐) - 별 헤는 밤 (You're the Best Lee Soon Shin OST Part 2.mp3 High Quality.


Track List:
01. 별 헤는 밤 | Download(File Size : 8.4MB): Davvas.com or BillionUploads.com
02. 별 헤는 밤 (Inst.) | Not Available


Album Review

주말극의 최강자 "최고다 이순신" 의 러브발라드 써니힐의 "별 헤는 밤"
아름다운 이밤을 별로 가득히 수놓을 써니힐 의 "별 헤는 밤"이 발매된다.

듣기만 하여도 눈앞에 별이 쏟아져 내리는듯한 아름다운 곡 "별 헤는 밤" 은 미디움 발라드 곡으로 노래 잘하는 아이돌 가수 써니힐의 예쁜 하모니와 어울어져 그 빛을 더 발하고 있다.

"사랑은 햇살을 타고 새하얀 꽃잎에 몸을 실어~"란 시처럼 예쁘고 아름다운 노랫말과 멜로디는 극중 아이유와 조정석의 시작되는 러브라인에 예쁘게 그려질 예정이다.

요즘 서울의 밤하늘에선 쏟아질 것 같은 별을 본지가 정말 오래 전 일이지만 눈을 감고 기억을 돌려보면 우리가 보았던 어릴적 동화속 같은 날들이 분명 기억에 있을 것이다.

사랑의 감정만이 아닌 듣는 동안 한번쯤은 그 어린 동심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갈 수 있을 것 같다.

이번 녹음을 통해 강동윤 음악감독은 써니힐과의 첫 만남에 커다란 만족감을 갖고 있다.
소리만 지르는 가창력이 아닌 노래가 원하는 방향을 잘 표현할 줄 아는 써니힐이라 더 애정을 느낀다고 한다.

이번 Part2도 음악감독 강동윤(개미)의 작사,곡과 이건영 편곡으로 얼마전 발표했던 "혼자라고 생각말기"와 같은 공감할수있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가 된다.
Tags: , ,

Written by

We are Creative Blogger Theme Wavers which provides user friendly, effective and easy to use themes. Each support has free and providing HD support screen cast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For the best experience, please use Mozilla Firefox(*or based on) browser
Copyright © 2009 - DHQmusic | Designed by template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