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13, 2013

Ivy (아이비) - I Dance [2nd Mini Album]

Share & Comment
Ivy (아이비) - I Dance [2nd Mini Album]
Release Date:2013.06.13

Song Artist: Ivy (아이비)

Track List:
01. Missing You
02. I Dance (feat. Yubin (유빈) Of Wonder Girls (원더걸스))
03. Complicated
04. Summer Holiday
05. 남자 때문에
06. 아마조네스 (Amazones)

Genre : Dance Pop
Album : I Dance
Bit Rate(.mp3) : 320kbps

Download Section:

Download Ivy (아이비) - I Dance [2nd Mini Album]  .mp3 High Quality.
with
File Size : 36.3MB

UpToBox or BillionUploads or Davvas

Album Review

가요계 독보적인 '퍼포먼스퀸' 아이비의 부활!

아이비-JYP와의 만남! 가요계 대지진 예고!

2013년 6월, 국내 여성솔로가수 중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비가 새 미니앨범 [I DANCE]를 발표하고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2012년 발표한 미니앨범 [INTERVIEW PART.1]로 댄스가수로서의 복귀를 예상했던 팬들의 기대를 뒤엎고 발라드 가수로서의 변신을 꾀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보여준 아이비는 1년 만에 본업인 댄스가수로 돌아와 퍼포먼스 퀸으로서의 부활을 선언했다

그간 '오늘밤 일', '유혹의 소나타', '터치 미'등의 댄스곡들을 통해 파워풀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국내 유일한 여성솔로가수로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지켜온 아이비는 이번 앨범에서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JYP의 박진영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더욱 진화된 마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진영은 아이비의 데뷔곡 '오늘밤 일'을 프로듀싱하고 그녀를 섹시가수 반열에 올려놓으며, 가요계에 '아이비 신드롬'이란 신조어를 만들어낸 인물로 새 미니앨범 [I DANCE]를 통해 아이비와 함께 8년 만에 다시 한번 최강의 호흡을 맞추었다.

새 미니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I Dance'는 탱고, 힙합, 일렉트로닉의 세 장르가 결합된 실험적인 곡으로 박진영이 작사, 작곡은 물론, 랩메이킹까지 참여했다. 상처를 잊기 위해 춤을 추고 노래하는 여자의 마음을 노래한 가사에 원더걸스의 유빈이 랩피처링을 맡아 세련된 매력을 더해 아이비가 무대에서 어떤 모습으로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게 만드는 곡이다.

또한 팝스러운 비트 위에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 '남자때문에'는 히트작곡가 이현승의 곡으로 가수 린이 아이비를 위해 가사를 선물해주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때문에 무너져 내리는 한 여자의 심경을 표현한 린의 가사는 국내 여성솔로가수 중 댄스와 발라드를 모두 섭렵하고 있는 아이비 특유의 신비스런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발라드곡 'Missing You', 앤드류 최와 함께한 'Complicated'와 스웨덴의 디자인 뮤직이 참여한 'Summer Holiday', '아마조네스' 등 아이비만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지닌 총 6곡의 트랙들로 채워져 아이비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기억될 것이다.

이번 앨범에서 아이비는 지난 앨범들에서 보여주었던 과장된 퍼포먼스를 벗어 던지고 철저하게 노랫말에 기초한 절제된 안무로 기존 퍼포먼스에서 한층 고급스럽게 진화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비는 가장 완벽한 무대를 위해 컨셉부터 의상, 소품 하나까지 일일이 다 챙겨가며 정성을 다했다는 후문.

타오르는 여름 속 정글 같은 가요계에 '퍼포먼스퀸'의 부활을 선언하고 돌아온 아이비의 음악적으로나 퍼포먼스적으로 보여주는 고급스러운 진화는 올 여름 가요계의 해답이 될 것이다.

2FACE와 The Lighthouse가 뭉쳐 탄생시킨 가슴저린 발라드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후회를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감성을 자극하는 스트링 사운드로 잘 표현한 곡이다.

타이틀곡 'I Dance'는 Tango, 힙합, 일렉트로닉의 세 장르가 결합된 실험적인 곡으로 상처를 잊기 위해 춤을 추고 노래하는 여자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으며 퍼포먼스퀸으로의 부활을 선언한 아이비를 만날 수 있다.

아이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남자들이 복잡하게만 느끼는 여자들만의 Lifestyle에 대한 재미있는 가사와 트렌디한 사운드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아이비만의 독특한 색깔이 가미되어 만들어낸 댄스곡이다.

내일의 걱정 따위는 잊고서 오늘 내 곁에 있는 친구들과 함께 한 여름의 밤과 낮을 표현한 곡이다. 젊음과 사랑이 있어 어떠한 일이든 가능할 수 있다는 가삿말이 매력적인 곡으로 올 여름 최고의 여름 송으로 기억될 것이다.

<남자때문에>

히트작곡가 이현승의 곡으로 노랫말은 가수 린이 아이비를 위해 선물해주었다. 팝스러운 비트 위에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그리고 아이비 특유의 신비스런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때문에 무너져 내리는 한 여자의 심경을 잘 표현한 노래이다"

<아마조네스(Amazones)>

이 곡은 속으로는 바람둥이지만 겉으로는 매너 있는 척하는 남자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비추어 그들의 속셈을 드러내고 경고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Tags: , ,

Written by

We are Creative Blogger Theme Wavers which provides user friendly, effective and easy to use themes. Each support has free and providing HD support screen cast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For the best experience, please use Mozilla Firefox(*or based on) browser
Copyright © 2009 - DHQmusic | Designed by template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