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ne 14, 2013

Odd Eye (오드아이) - 따라하기 바쁜걸 (Too Busy Imitating) [1st Single Album]

Share & Comment
Odd Eye (오드아이) - 따라하기 바쁜걸 (Too Busy Imitating) [1st Single Album]
Release Date:2013.06.14

Song Artist: Odd Eye (오드아이)

Track List:
01. 따라하기 바쁜걸 (Too Busy Imitating)
02. Follow Me (Inst.)

Genre : Dance Pop
Album : 따라하기 바쁜걸 (Too Busy Imitating)
Bit Rate(.mp3) : 320kbps

Download Section:

Download Odd Eye (오드아이) - 따라하기 바쁜걸 (Too Busy Imitating) [1st Single Album]  .mp3 High Quality.
with
File Size : 16.2MB

UpToBox or BillionUploads or Davvas

Album Review

매력적인 돌연변이 ODD EYE(오드아이)

돌연변이라 함은 보통 일반적인 것들과는 다른 무엇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특별할 수도 있고 특이할 수도 있지만 '변이가 있어야 선택이 있다'는 말이 있듯이 천편일률적인 가요계에 변화의 꿈틀거림을 알리는 신선한 신인의 등장에 시선을 두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매력적인 돌연변이들 'ODD EYE(오드아이)'가 데뷔 싱글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멤버 3명 전원이 첼로, 바이올린등 클래식을 전공한 뮤지션이지만 대중음악을 하기 위해 결성된 팀으로 색깔이 많이 다른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모두 담고 있는 것이 마치 오드아이의 다른 눈동자 색깔과 꼭 닮아 ODD EYE(오드아이)를 팀명으로 선택할 만큼 두 음악에 대한 애착이 남다르다.

더 나아가 대중과 매니아라는 성향이 다른 두 마리 토끼를 양쪽 눈에 모두 담겠다는 야심 찬 각오도 포함되어 있다.

이음(보컬,첼로), 하율(보컬,바이올린), 미키(보컬,바이올린)등 여성 3인조로 구성된 ODD EYE는 연주 뿐만 아니라 노래와 랩, 퍼포먼스도 수준급으로 소화하며 매력 있는 비주얼까지 갖추어 진정한 뮤지션의 모습과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모두 보여주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해왔다.

ODD EYE(오드아이)는 데뷔 곡 '따라하기 바쁜걸'에 이어서 발매될 싱글 ' Follow Me'의 Instrumental을 2번 트랙에 수록하여 다음에 발매될 곡의 보컬이 빠진 버젼의 음악을 미리 들으며 다음 노래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하기도 하였다.
이는 디지털 싱글 발매가 급증하면서 급하게 작업해 주먹구구 식으로 발매하는 앨범이 아닌 오랫동안 계획하에 준비된 음악들임을 증명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ODD EYE(오드아이)의 앨범 작업에는 피아니스트이자 프로듀서 이진욱, DJ이자 사운드디자이너인 SOOLEE, 트랜디한 음악의 선구자 스멜스의 프로젝트 팀인 벤츄라와 최근 '객관적으로 예쁘다'를 발매하며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인 '멜로디언(Melodian)이 참여하여 기존의 음악들과 차별화된 ODD EYE(오드아이)만의 개성강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의 내노라 하는 가수들의 소리를 담당하는 MOJO SOUND 정두석 기사가 ODD EYE(오드아이)의 믹싱을 담당하였고 국내 마스터링의 대부인 소닉코리아 전훈기사가 최고수준의 소리를 내기 위한 마무리를 맡아 주는 등 국내 최고수준의 '소리장인'들이 참여 하여 ODD EYE(오드아이) 음악의 퀄리티를 높여 주었다.

뮤직비디오 또한 Indie To Go의 아름다운 영상들을 책임지는 '사이드킥스'가 맡아 음악 만큼이다 색다르고 개성이 강한 뮤직비디오를 완성 하였다.

ODD EYE(오드아이)는 데뷔와 동시에 세상에 새로운 음악을 알리기 위해 꾸준한 활동에 매진할 예정이다.
Tags: , ,

Written by

We are Creative Blogger Theme Wavers which provides user friendly, effective and easy to use themes. Each support has free and providing HD support screen cast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For the best experience, please use Mozilla Firefox(*or based on) browser
Copyright © 2009 - DHQmusic | Designed by template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