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11, 2013

A-JAX (에이젝스) - Insane [2nd Mini Album]

Share & Comment
A-JAX (에이젝스) - Insane [2nd Mini Album]
Release Date:2013.07.11

Song Artists: A-JAX (에이젝스)

Track List:
01. Don’t Break My Heart
02. 미쳐가 (Insane)
03. 와줘
04. Fantasy
05. Thank Ya

Genre : OST
Album : Heartstrings OST Part 2
Bit Rate(.mp3) : 320kbps

Download Section:

Download A-JAX (에이젝스) - Insane [2nd Mini Album] .mp3 High Quality.
with
File Size : 43.5MB

BillionUploads or Uptobox or Fileparadox

Album Review

'강력한 유니크 함으로 무장한 에이젝스의 새 앨범!'

2012년 6월 데뷔이래 매 앨범 새로운 시도로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 잡았던 7인조 보이그룹 '에이젝스(A-JAX)'가 약 7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에 나선다. 이번 에이젝스의 2nd 미니앨범 미쳐가(INSANE) 는 '하이브리드 일렉트로닉'을 컨셉트로 전체적으로 국내 아이돌 음악에 흔치 않게 사용되는 '퓨쳐리즘'적 요소를 더한 유니크한 사운드를 담아 낸 앨범이다.

특히 영문 부제인 'INSANE'은 '미친: 제정신이 아닌'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지닌 만큼 에이젝스의 새로운 음악적 변화를 함축하여 나타낸 제목이다. 분노, 폭발, 소멸 등 다양한 감정의 순서를 각기 다른 장르와 새로운 형태의 음악들로 재해석해 이번 앨범 안에 담아냈다.

이 같은 에이젝스의 새로운 음악적 프로젝트를 진두지휘한 DJ이자 신예 프로듀서인 '알파벳(Rphabet)'은 이번 앨범의 전곡을 작사, 작곡, 편곡해 앨범 전체적으로 안정감을 살린 것은 물론 완성도 역시 높였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미쳐가'는 한 여자에게 빠져드는 남자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초반부터 쉴 새 없이 몰아치는 강력하고 화려한 신디사이저 리드들이 인상적인 곡.

특히 후렴구 유일하게 반복되는 '미쳐가'라는 단어는 중독성은 물론 곡의 유니크 함을 더욱 극대화 시키며 포인트로 작용한다. 에이젝스가 데뷔이래 처음 시도하는 오리지널 일렉트로닉 댄스 넘버인 만큼 그들의 화려한 시도가 앞으로의 음악과 무대에 다시 한 번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ags: , ,

Written by

We are Creative Blogger Theme Wavers which provides user friendly, effective and easy to use themes. Each support has free and providing HD support screen cast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For the best experience, please use Mozilla Firefox(*or based on) browser
Copyright © 2009 - DHQmusic | Designed by template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