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29, 2013

Queen B’Z (퀸비즈) - Bad [Digital Single]

Share & Comment
Queen B’Z - Bad [Digital Single]
Release Date:2013.07.29

Song Artist: Queen B’Z

Track List:
01. Bad

Genre : Dance
Album : Bad
Bit Rate(.mp3) : 320kbps

Download Section:

Download Queen B’Z (퀸비즈) - Bad [Digital Single] .mp3 High Quality.
with
File Size : 7.0MB

 Uptobox or davvas or ravishare

Album Review

뱀파이어 여왕들이 온다. Queen B'Z '약한 여자는 벗어라.'

예쁘고 귀여운 컨셉의 걸그룹 홍수속에 과감히 반기를 든 Queen B'Z가 '약한 여자는 벗어라.'라는 도발적인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데뷔한다.
Queen B'Z의 타이틀곡 BAD는 세상 여자들에게 '이제는 예쁜 척, 약한 척 하지 말고 먼저 가서 남자의 입술을 빼앗아!'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원하는 남자를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은 립스틱이나 마스카라가 아니라 먼저 행동하는 것.'이라는 가사 내용을 뱀파이어 퍼포먼스 속에 녹여냈다.
타이틀 곡 BAD는 기계음만으로 만든 댄스곡이 아니다. 아프리카 토속악기인 젬베, 준준, 아프리카 콰이어 등의 소리를 직접 녹음하여 사용하였고 아프리카 언어인 Tsamina mina(행진하라)라는 문장을 가사에 넣어 신선함을 더했으며, 더 크로스의 Don't Cry, 사랑하니까 등을 작곡한 캡틴시하가 프로듀서를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이효리, CL 등이 나쁜 여자를 노래했다면 Queen B'Z는 판타지적인 뱀파이어 컨셉을 가지고 공격하듯이 대쉬하는 일종의 하드코어인 셈이다. 시대적 대세인 나쁜 여자에 판타지적 요소를 결합한, 그리고 걸그룹의 전유물인 큐트함은 과감히 버린. 그것이 Queen B'Z다.
Tags: , ,

Written by

We are Creative Blogger Theme Wavers which provides user friendly, effective and easy to use themes. Each support has free and providing HD support screen cast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For the best experience, please use Mozilla Firefox(*or based on) browser
Copyright © 2009 - DHQmusic | Designed by templateism